파파파파베추추추추춰콜렛 집에서냠냠






오 
    ㄹ  ㅋ




오늘세번째포스팅임

우선파베초콜렛에대한포스팅은
예전에벌써한번함ㅇㅇ

그때는 생크림이없어서
우유를사용해서ㅏ파베초콜렛을만들엇는대

시발 그냥생크림사용하세요
쫄깃하다고햇는대 별로임
생크림쓴게훨맛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크림넣고만든 초콜렛처럼
맛잇을꺼같죠?
쫄깃할꺼같죠?

아니에요....


그래서 다시 생크륌쨔응을
사용한 파베초콜릿을만드는 방법을
포스팅하겟슴








난이렇게
초콜렛을뭍힐때 초코가루랑 건과류갈은것을
둘다사용함
왜냐면
더고급스러워보여서

ㅎㅎ..





우선필요한재료들



필요한재료들
이젠파베초콜렛 하도많이
해먹어서 다외움

초콜릿
생크림
물엿
초콜렛가루&(베이킹용)
넣고싶은건과류들
+마른과일 등등
전말린크렌베리를넣음


우선 초콜렛과 생크림
비율이
2:!이되어야함
그리고 초콜렛만들땐
저렇게 바(bar)로파는거말고
베이킹할때쓰는 초콜렛으로만드는걸추천함

우선 삼촌집에서할꼐없어성
굴러다니던 저초콜렛들로 만들었는대
확실히 베이킹할때쓰는초콜렛들로만들면
훨씬부드럽고식감도좋고맛잇음





생큐륌 300




춰컬렛 600g

또또또또또
전 밀크초콜렛1
그리고 다크초콜렛 4개이렇게사용햇는대
밀크초콜렛4:2 이렇게하면
훨씬맛잇음

다크초콜렛을많이쓰면
많이너무강해져서 별로인듯


- 초콜렛만들기를 시작하기전에
초콜렛을 부어서굳힐틀에다가
봉지나 랩을먼저 깔아놓으셈







먼저 냄비를약한불에올려놓고
생크림을부어주세용
쎈불로하면 생크림이 타니깐
그럼앙대





생크림이 끌는동안
초콜렛을까주셈





생크림이 보글보글끓으면
불을끄고
초콜렛을넣어주쉐요
그리고 생크림과 초콜렛이
잘섞일떄까지 믹수해주셈
이때팔존나아픔

그리고 처음에섞을땐
아생크림너무많이넣엇낭 ㅜㅜ시발어캄
나망햇어 ㅜㅜ  이렇게
생각하게되는대
 놉
계속섞다보면 윤기좌르르초콜렛으로변함




쉐킷쉐킷하면서
물엿한숟가락넣어주셈





원하는 건과류등을 넣어주고 잘섞어주똄므

그리고 원하는 틀에다가
부어주셈






저 초콜렛을 부은후
그위에다가 크렌베리말린것을 뿌려줫음

이제이렇게 그늘에다가
2-3일정도 굳히면됨





하지만
기다릴수없숴
그리고 날씨가너무더워서
안굳음 ^^!
그래서 그냥 냉동실로 ㄱㄱ







냉동실에서나온모습
이제이퓨리하게 짤라줄시간임





이퓨리하게 짤라주세요
깔끔돋는저의커팅실력





짜른초콜렛님들은
가루를뭍혀주세요

전 초코가루랑
건과류를갈은것 둘다사용함



밀크초콜렛을사용햇다면
베이킹용초코가루를 사용하시는걸추천
겉은쓰고 초콜렛은 달달하게

그리고 다크초콜렛을많이사용햇다면
그냥타먹은 초콜렛가루를사용해도갠츈갠츈









밤에 계속 하나하나씩
빼먹으면
맛있쪙












덧글

댓글 입력 영역